청도태국마사지 오산시 궐동 마사지 마맵

청도태국마사지 오산시 궐동 마사지 마맵

청도태국마사지 오산시 궐동 마사지 마맵

Blog Article


태국에는 마사지 천국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수많은 마사지 숍들이 있다. 태국 전통 타이 마사지뿐 아니라,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페이셜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다. 전신의 혈관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도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효능을 갖고 있으며, 서양인들 사이에서 가장 과학적인 마사지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은 특히 팁 문화가 없기 때문에 한국을 기준으로 뭔가 결정하기도 힘들다. 그래서 오늘은 과연 태국에서 마사지 팁은 어떻게 줘야하는지 이야기해보자. 실제로, 일부 업소에서 이성 마사지사의 성추행 사건이 발생한 사례가 있으며, 고객들이 잠이 든 틈을 타 교묘하게 성추행을 하는 등의 사례가 발생한 바 있습니다. 최근 방콕, 파타야, 푸켓 등 유명 관광지 소재 마사지 업소에서 성추행 피해 신고 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마사지는 보통 발부터 시작하여 상체 방향으로 진행되는데 몸 전체에 있는 지압점을 리듬에 따라 누르게 된다. 또한 다양한 스트레칭과 물 흐르는 듯한 동작을 통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데도 도움을 준다. 마사지 내용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추어 조정 가능하며 마사지샵과 스파마다 독특한 버전의 정통 마사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요새 부부나 모녀가 함께 와 태국마사지를 받는 분들도 많고요.


1일 4인이상의 고객을 받으면 여성이 아무리 강철체력을 자랑한다해도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마사지를 하기는 무리입니다.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Asia Herb Association이라는 마사지샵인데 주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입니다.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2012년도였는데 이때 "One day spa & massage"라는 6시간짜리 시술을 받고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당시 가격도 한화로 약 12만 원가량으로 6시간짜리 프로그램 치고는 매우 저렴했던 것 같습니다. 그때의 좋았던 경험으로 22년도에도 다시 방문을 하여 약 3시간가량의 스크럽+ 오일 마사지의 시술을 받아 보았습니다.


운정 ‘태국 마사지’는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맞고 있다. 첫 째 전신마사지 1시간을 3만5000원에 제공한다. 둘째, 발마사지를 1만9000원에 제공, 셋 째 목,어깨 관리도 1만9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주간(오전 10시~오후 8시)에 현금 결재를 하면 30% 할인하여 준다. 태국 마사지는 그 독특한 기술과 효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통 요법 중 하나입니다.


"촙 마사지 막막"는 "마사지를 아주 좋아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저처럼 이미 여러 번 방콕을 방문하셨고 샵의 인테리어나 분위기를 더 이상 따지지 않으신다면 무조건 로컬샵을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급샵에 1번 갈 비용으로 3번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곳은 송크란 야시장으로 각종 다양한 태국 음식을 맛 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 강변 근처에 위치해 있어 라이브 공연 등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좋은 마사지사를 찾아내는 방법은 브랜드가 있는 스파,마사지샵을 찾는 것입니다. 브랜드가 있는 스파,마사지샵들은 마사지사 관리를 비교적 잘합니다. 브랜드스파,마사지샵이라고 마사지실력이 좋다고 단정할 수 는 없습니다. 브랜드 스파,마사지샵중에서 추천하는 곳은 워킹게스트 손님보다는 예약해서 오는 스파,마사지샵들입니다.


‘센’을 자극하는 마사지요법은 혈액의 흐름을 촉진하고 통증을 완화하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데 여기에 따뜻한 찜질과 천연재료를 활용한 마사지를 더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특히 스트레칭이 강화된 마사지로 전신의 순환을 효과적으로 도와 칙칙했던 얼굴빛이 맑고 환해지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가사로 지친 주부나 스트레스 많은 직장인, 그리고 혈액순환이 안 돼 몸이 잘 붓거나 생리통, 또는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 등이 태국마사지를 받으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는 국내에도 이를 알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그는 올해 중반, 자신의 이런 생각을 담아 파주시 동패동, 운정 이마트 인근에 태국마사지 매장을 오픈했다. 그는 국내 많은 이들이 생활 속에서 어렵지 않게 태국마사지를 접하며 도움을 받았으면 하는 바람을 갖고 있다. 따라서, 태국 여행시 마사지 업소를 방문하실 때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특히 여성 분들의 경우 가급적 남성 마사지사를 이용하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


후아힌의 "소 소피텔소"와 같은 리조트도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합니다. 푸켓라구나 단지내 앙사나 스파등에서도 종종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우기에는 고객이 없기 때문에 한 사람이라도 더 모시기 위한 프로모션이 호텔스파에 많습니다. 잘 이용하면 브랜드 마사지점과 비슷하거나 좀더 내는 요금으로 호텔스파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럭셔리의 극치를 맛보고 싶다면 방콕의 호화로운 스파 리조트를 이용해 보자.


태국의 경우, 로컬샵이라 해도 기본적으로 위생 상태와 서비스가 크게 뒤처지지 않는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쓰리식스티 바는 밀레니엄 호텔 32층에 자리 잡은 루프탑 바입니다.이곳에서는 파노라마로 짜오프라야강 야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데요.통유리로 되어 있어 방콕의 도심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해외선물 hts 임대 해외선물 hts 임대 hts임대 해외선물 hts 분양 hts임대

Report this page